아산제2테크노밸리 분양설명회
아산제2테크노밸리 분양설명회
  • 장선화 기자 adzerg@dailycc.net
  • 승인 2012.11.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남부 최인접 지역 90만원대 분양가 ‘화제’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경수, 이하 산단공)은 오는 15일과 22일 2회에 걸쳐 경기 안산과 충남 아산에서 아산2테크노밸리 분양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산제2테크노밸리는 산업단지 관리 전문기관인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수도권 이전기업 및 충청권 신규 산업용지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충남 아산시 둔포면·음봉면 일원에 120만㎡ 규모로 조성중인 산업단지로 올 4월에 착공해 2015년 3월 준공예정이며, 토지사용은 2014년 하반기부터 가능할 예정이다.

이번 분양설명회 대상이 되는 산업시설용지는 94필지 79만7000㎡ 규모이며, 분양가격은 최저 26만7000원/㎡에서 최고 29만9000원/㎡로 필지별 여건에 따라 차등화돼 있다.

입주가능 업종은 전자, 의료·정밀, 전기, 기계, 자동차이며, 대상 업종 중 특정수질유해물질 및 특정대기유해물질 배출업종은 입주에서 제한된다.

아산제2테크노밸리는 중부권 산업 중추도시 아산에 조성되나 평택시가 생활권역이 될 정도로 수도권 최인접 지역에 위치하며, 분양가격은 평택 산업용지의 절반 가격인 3.3㎡당 90만원대로 책정돼 있다.

산업단지 주변에 삼성전자(아산 탕정), 삼성 SDI(천안), 기아자동차(화성), 현대자동차(인주), 쌍용자동차(평택), 동부제철·동국제강·현대제철(당진), 동우화인켐(포승) 등 대기업이 위치하고 아산국가산단(포승지구) 및 탕정DC, 평택고덕국제화지구(삼성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산업집적 시너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안성·북천안 IC), 평택-화성고속도로(오성 IC),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IC) 등 수도권에서 1시간내 접근이 가능할 뿐 아니라,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성환역이 모두 인접해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한 뛰어난 교통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산제2테크노밸리는 2007년 산업용지 분양이 완료된 아산테크노밸리(298만㎡)에 연접해 개발됨에 따라 산업과 주거, 문화와 상업이 이상적으로 조화된 자족도시로서의 환경이 갖춰질 것으로 전망된다.

천안/장선화기자 adzerg@dailycc.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