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 테니스 단체·개인 석권
세종시청, 테니스 단체·개인 석권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2.11.1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업테니스연맹전 조민혁 선수 2관왕
▲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이 전북 순창에서 열린 ‘2012년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과 개인단식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은 오른쪽부터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 감독 김종원, 조민혁 선수, 정영훈 선수, 오상오 선수, 김귀태 선수, 정도용 선수.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감독 김종원)이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에 이어 개인단식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세종시(시장 유한식)는 12일 “‘2012년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이 지난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전북 순창에서 열렸다”며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이 지난 6일 이 대회 단체전 우승에 이어 지난 10일 열린 개인단식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창단한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은 올해 대구에서 열린 제9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세종시에 첫 금메달을 안겨줬다.

이어 이번 실업연맹전 단체전에서 우승한 이후 개인단식에서 세종시청 조민혁이 안성시청 김청의를 결승에서 누르고 단체와 개인단식 모두를 휩쓰는 영광을 안았다.

세종시청 단체전 우승의 주역 조민혁은 개인단식 1회전에서 현대해상 조숭재를 이기고 올라온 같은 팀 정영훈(세종시청)을 2:0으로 이겼다.

조민혁은 이어 8강에서 안성시청 임지섭을 2:0, 4강에서 안동시청 권오희를 2:1로 꺾고 결승에서 안성시청 김청의를 2:0으로 이겨 대회 2관왕에 올랐다.

복식에서도 세종시청 조민혁-정영훈 조가 3위에 입상하는 등 전 부문에서 우승과 상위 입상의 눈부신 성과를 거둬 실업 최정상임을 확인시켰다.

대회 2관왕에 오른 조민혁 선수는 “세종시민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김종원 감독님의 지도 아래 선수 모두가 하나 돼 국내 대회는 물론 아시안게임을 비롯한 국제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세종시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종/임규모기자 lin13031303@dailycc.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