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KIMES 2015 전시회 참가
옥천군, KIMES 2015 전시회 참가
  • 최영배 기자 cyb7713@dailycc.net
  • 승인 2015.03.0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수 및 수출 상담 제품홍보에 기여

충청북도와 옥천군이 지원하고 (재)충북테크노파크에서 추진하고 있는 충청북도 2단계 지역균형발전사업인 ‘전략산업 고도화 지원사업’을 통해 옥천 의료기기클러스터 회원기업은 내달 3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2015 전시회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인 KIMES 2015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2015년도 ‘대한민국 Global Top 전시회’로 7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530개사를 비롯해 총 34개국 1145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전시기간 중 내국인 7만 명과 70개국에서 3300여명의 해외바이어가 내방할 것으로 예상되어 내수 및 수출 상담과 제품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옥천군과 (재)충북테크노파크는 의료기기클러스터 공동관을 구성하여 기업별 제품홍보와 바이어 상담 공간을 마련하고 옥천 의료기기단지(보육센터) 및 클러스터 홍보 공간을 구성하여 전시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은 에이스메디칼(주)(마취가스주입회로 등), ㈜씨엔오테크(LED 무영등), ㈜진성메디(초음파자극기), ㈜더아이엔제메디칼(단기사용위장용급식튜브 등), ㈜디에스테크(Mi-Roll), ㈜제이월드(Mi-Patch 등)가 참가한다.

옥천군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옥천 의료기기클러스터 공동관으로 참여하여 기업별 제품과 클러스터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며 매년 지속적으로 참가기업과 규모를 확대하여 옥천이 의료기기산업의 최적지임을 꾸준히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마케팅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원이 되며, (재)충북테크노파크에서는 마케팅지원 외에도 애로기술지원, 일반기업지원(사업화지원), 창업보육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옥천/최영배기자 cyb7713@dailycc.net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