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의원,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농어업·축산진흥 대상' 수상
홍문표 의원,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농어업·축산진흥 대상' 수상
  • 김원중 기자 wjkim37@dailycc.net
  • 승인 2018.01.1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 김원중 기자 = 자유한국당 홍문표 국회의원(예산·홍성)이 10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대상'에서 농어업·축산진흥 부문 대상을 수상해 영예를 차지했다.

이에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大賞은 정치·지방자치·사회공헌·경영·경제·문화예술 등 해당 현장에서 묵묵히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는 인물을 발굴, 위상을 높이고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하기 위해 수여하고 있다.

홍 의원은 농업정책 전문가로서 17대부터 지금까지 12년 동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만 일을 해오며 그동안 소외받고 외면당한 우리 농어업을 지켜내고자 다양한 입법활동을 펼쳤으며 높은 본회의 처리율과 농어민의 현실을 국정감사에서 날카롭게 지적해 농어민 소득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농업계 최대 숙원사업인 △FTA 상생기금 모금에 대한 방안 및 후속조치 요구 △쌀 값 대책마련을 위한 쌀 의무자조금 도입 △무허가 축사 3단계로 구분하여 연차적으로 적법화 방안 추진을 제시하며 언론에 집중조명을 받은 바 있다.

홍 의원은 “수상의 기쁨에 앞서 이러한 큰 영예를 안게 된 것은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지역 주민들 덕분이다”며, “항상 국민의 대표라는 책무를 잃지 않고 지역 발전과 국민의 권익 보호, 그리고 대한민국 농어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