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투어, 봄방학 초중고 학생에 무료탑승
대전시티투어, 봄방학 초중고 학생에 무료탑승
  • 정완영 기자 waneyoung@dailycc.net
  • 승인 2018.02.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명소 탐방기회 제공…외지 학생도 가능
[충청신문=대전] 정완영 기자 = 대전시가 봄방학동안 학생들에게 우리지역의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대전시티투어 무료탑승 특별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새로운 학년을 준비하는 짧은 기간이지만 학업의 부담에서 벗어나 우리지역의 명소와 관광지를 둘러보면서 미래의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전시티투어는 대전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 중에서 핵심을 보여주는 버스투어 프로그램이다.

1월 한달 동안 코스개편을 위한 휴식기를 보내고 지난 1일부터 운행을 재개하였으며, 과학투어, 역사문화투어, 힐링투어 및 광역투어 등 주제에 따라 요일별(월, 화 제외)로 운행하고 있다.

14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봄방학 무료탑승 특별행사는 대전지역 초·중·고 학생은 물론 외지에서 대전을 방문하는 학생에게도 적용된다.

문화해설사가 버스에 탑승해 우리고장 명소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단, 초등학생 이하는 보호자가 동승할 경우만 탑승이 가능하며, 단체는 무료대상에서 제외된다.

탑승방법은 시티투어 홈페이지(www.daejeoncitytour.co.kr) 또는 전화(042-253-6583)로 예약하고, 신청한 날짜에 대전역 서광장 시티투어승강장에서 탑승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