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창의적 홍보문구 공모
제천시, 창의적 홍보문구 공모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18.02.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체성·미래비전 제시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시가 시민 및 관내 재학생을 대상으로 '당신은 홍보의 달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일반부, 대학부, 학생부(초, 중, 고) 등 3개 부문으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최대 400자로 '제천 홍보를 어떻게 할지'를 장·단문으로 작성하면된다.

특히 제천시를 알릴 수 있는 함축적 문장과 역사, 문화, 관광, 축제, 한방 등 제천의 정체성과 미래비전을 담은 문구여야 한다.

제천시를 대표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홍보문구 발굴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제천시민과 관내 재학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작품제출은 1인 1작품(순수 창작물에 한함)으로 오는 3월 19일까지 제천시청 홍보학습담당관으로 우편이나 이메일(di1234@korea.kr)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대학교수와 공무원 등이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구성하고 독창성, 활용성, 적합성, 대중성 등을 종합평가해 3월 말 시상작을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또 선정된 작품은 제천시를 홍보하는 콘텐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홈페이지와 제천시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제천 홍보 등 시정 전반에 대한 시민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참신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