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종석 천안시의원예비후보 경선 불참 선언
민주당 오종석 천안시의원예비후보 경선 불참 선언
  • 장선화 기자 adzerg@naver.com
  • 승인 2018.04.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 6. 13 전국동시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 다 선거구에 도전장을 던진 오종석 천안예술의전당 소장이 경선 불참을 선언하고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와 구본영 천안시장 지원에 나섰다.

오종석 예비후보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천안시의회 다 선거구 예비후보에서 사퇴해 경선에 스스로 후보직에 물러나겠다”며 “지금은 개인적 명분보다 충청남도와 충남의 수부도시 천안시를 이끌 올바른 인물을 돕겠다”고 밝혔다.

현재 천안예술의전당 소장이자 더불어민주당 지역사회체육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활동 중인 오종석 예비후보는 양승조 후보는 자치분권이라는 문재인 정부의 국정 운영과 함께 충남의 정책과제와 성과를 국가적으로 확장해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충남을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 예비후보는 이어 충남의 수부도시를 이끌어온 구본영 천안시장 역시 문재인 정부에 이어 양승조 후보와 함께 대한민국의 경제 중심, 전국 최고의 역동적 도시로 도약시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오 예비후보는 “지방선거를 코앞에 두고 충남 발전을 위해서는 새로운 시대에 걸 맞는 진화된 정치와 지역을 옭죄고 있는 구식정치를 타파해야 한다”며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정치적 신념을 지키기 위해 양승조 후보와 구본영 천안시장을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