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3선 도전 공약 제시
이완섭 서산시장, 3선 도전 공약 제시
  • 류지일 기자 ryu3809@dailycc.net
  • 승인 2018.05.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든 통하고 누구나 안전하며 행복한 서산 만든다”
▲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
[충청신문=서산] 류지일 기자 =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가 시정의 연속성을 위해 비전인‘해 뜨는 서산, 행복한 서산’을 계속 이어나가면서 ‘어디든 통(通)하고 누구나 안전하며 행복한 서산을 만든다’는 새로운 시정기조를 밝혔다.

또 슬로건을 ‘만들자! 환황해권의 허브로(HUBRO)’로 정하고, “서산시를 사람(Human)·특색(Unique)·균형(Balance)·번영(Renaissance)·기회(Opportunity)의 도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 ▲활력 넘치는 경제 도시 ▲잘 사는 농·수·축산 도시 ▲즐겁고 행복한 도시 ▲창의·소통·혁신행정 도시의 5대 시정방침도 함께 밝혔다.

또 이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 건설 △사통팔달 편리한 도시 건설 △활력 넘치는 산업·경제도시 건설 △잘 사는 농·어촌 건설 △더불어 누리는 행복도시 건설 △모두가 즐거운 문화도시 건설 △창의·소통·협력의 선진행정 구현의 7대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는 “이제, 지난 7년을 돌아보고 멀리 100년 앞을 내다보는 새로운 출발점에 서있다”며 “혼자 가면 십리도 외롭고, 함께 가면 천리도 즐겁다(獨行十里孤, 衆進千里樂)는 옛말이 있듯이 17만 6000여 시민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가는 힘찬 발걸음에 동행해주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한편 이완섭 시장의 각 분야별 공약에 대한 세부공약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