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전국 대학생 SNS 홍보 경진대회 대상
한남대, 전국 대학생 SNS 홍보 경진대회 대상
  • 한유영 기자 uyoung@dailycc.net
  • 승인 2018.06.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전문가 육성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

▲ 한남대 정치언론국방학과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 sns 홍보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한남대 제공)
[충청신문=대전] 한유영 기자 = 한남대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 SNS홍보 경진대회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11일 한남대에 따르면 정치언론국방학과 김예지·박지인·오재호·하정미·김민겸 학생으로 구성된 아웃포커싱 팀은 지난 8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대학생 SNS홍보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대회는 전국대학에서 공모 후 선정된 국민대·서원대·순천향대·인천가톨릭대학·청운대·한남대·한라대·한양대 등 8개 대학에서 총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4개월 동안 지도교수를 중심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콘텐츠 제작 및 게시, 공감, 방문자 유도, 확산 등의 홍보활동 대행을 하며 경합을 했다.

1차로 각 대학에서 경쟁을 뚫고 대표 팀으로 선출된 9개 팀들은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합산하고 당일 치열한 프레젠테이션 경합을 통해 순위를 가렸다.

올해 3회째 맞는 이 대회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SNS홍보대행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 제작, 바이럴 마케팅과 SNS홍보의 실제를 배우고 스스로 체득하는 기회의 장이다.

이번 대회 대상은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을 비롯해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