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최고 득표율 송기섭 진천군수
충청권 최고 득표율 송기섭 진천군수
  • 지홍원 기자 zoom9850@dailycc.net
  • 승인 2018.06.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군민의 선택, 위대한 변화 지속할 것”
[충청신문=진천] 지홍원 기자 =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에서 63.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진천군수에 당선된 송기섭 군수가 14일 당선증을 교부받고 민선7기 출범을 위한 군정구상에 돌입했다.

이날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교부식에는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해 임영은‧이수완 도의원 당선자, 박양규‧임정구‧이재명‧유후재‧김성우‧장동현‧김기복 등 군의원 당선자 등이 참석해 진천군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통계시스템에 따르면 송 군수는 충북도와 충남도 26개 기초자치단체를 아울러 충청권 최고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송 군수는 “높은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여러분들의 위대한 선택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선거기간 동안 각종 정책과 사업 등 지역 곳곳을 누비며 들었던 군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더욱더 열린 군정을 추진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년간 군에서 전략적으로 추진했던 정부예산확보, 공동주택 공모사업 유치, 태양광산업 육성정책 등에 대한 군민들의 폭 넓은 지지를 이번 선거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며 “민선7기에도 혁신도시 시즌2, 남북 스포츠 교류 확대, 미래에너지정책 등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가정책을 적극 활용한 지역발전 전략을 추진해 위대한 변화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선거기간 중 헌신과 열정으로 멋진 선거를 만들어 주신 모든 후보자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선거기간 경쟁했던 상대 후보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선거로 인한 분열과 갈등을 해소하고 군민화합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