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김재종 옥천군수
[당선소감] 김재종 옥천군수
  • 최영배 기자 cyb7713@dailycc.net
  • 승인 2018.06.1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한 5대목표 약속 지키는 군수될 것”

[충청신문=옥천] 최영배 기자 = 존경하고 사랑하는 옥천군민 여러분, 민선7기 옥천군수 당선자 김재종입니다.

먼저 저를 지지해주시고 옥천군수로 선택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리 옥천군민들께서 얼마나 옥천의 변화를 열망하시는지 깊게 느끼게 됐습니다.

새로운 군수가 옥천의 발전을 위해 할 일이 많고 잘 해야 하는지에 벌써 어깨가 무겁습니다.

저 김재종, 옥천 경제의 재도약, 옥천 정치의 새바람, 옥천 군민 삶의 변화를 만들어 내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껍질을 깨는 아픔이 있더라도 군민만 생각하면서 뚜벅뚜벅 전진하겠습니다.

저 김재종, 군민들께서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뛰어 가겠습니다.

우리 군민들을 위해 중앙정부든 충북도든 기업이든 부탁을 해야 한다면 기꺼이 움직이겠습니다.

옥천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개인적인 부끄러움은 뒤로 하고, 군민만을 위하는 군수, 약속을 지키는 현장군수가 되겠습니다.

이를통해 친환경 농업육성과 기업경영 환경개선으로 일자리와 활력이 넘치는 경제도시를 실현하겠습니다.

지역 균형발전. 동반성장을위해 자율성을 강화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지역현실에 맞는 옥천형 복지모델과 미래세대에 대한 교육복지 지원을 통해 인구유출방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모두 만족하는 친환경 생태관광도시를 반드시 실현 하겠습니다.

군 재정의 효율화와 섬김행정을 통해 선진지방 자치도시를 구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그간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저 옥천군수 당선자 김재종,은군민들께서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한 분 한 분 반드시 찾아뵙고 말씀 듣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