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김석환 홍성군수
[당선소감] 김석환 홍성군수
  • 김원중 기자 wjkim37@dailycc.net
  • 승인 2018.06.1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홍성] 김원중 기자 = 김석환 홍성군수가 3선 도전에 당선한 가운데 “존경하고 사랑하는 홍성군민여러분과 자유한국당 동지여러분을 비롯 전국적으로 더불어 민주당의 거센 바람임에도 당보다는 사람을 보고 저 김석환을 선택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민심을 나침반 삼아 선거기간동안 동거 동락한 선거대책 본부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와 운동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마음고생이 많았던 아내와 가족에게도 고마운 인사를 전하며 군민 여러분께서 저 김석환을 선택해 주신 것은 중단 없는 지역발전을 염원하는 군민들의 뜻이 담겨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방분권시대를 맞아 지역의 특성을 살리고 지역의 현안사업을 중단 없이 해결하고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공정사회 그리고 나눔의 가치를 알고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충남의 중심 살기 좋은 홍성을 만드는데 열정을 다하겠으며 6.13지방선거에서 저와 함께 경쟁을 해준 최선경, 채현병 두 후보자에게 위로의 말씀 드리고 후보자들의 공약 중 필요한 공약은 군정에 반영시켜 민선7기 홍성군정은 군민들께 약속한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고 추진 중인 일들을 깨끗이 마무리해 시 승격으로 도청수부도시의 위상을 높여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