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월드·롯데百 대전·세이百, 사은 행사 풍성
타임월드·롯데百 대전·세이百, 사은 행사 풍성
  • 장진웅 기자 jjw8531@dailycc.net
  • 승인 2018.07.1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바지 여름 정기 세일

[충청신문=대전] 장진웅 기자 = 대전 지역 백화점들이 이번 주말 막바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한화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오는 15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말 백화점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숙박 이용권과 '한화이글스 스카이박스 이용권'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초복(17일)을 맞아 보양식 특가전이 펼쳐진다. 토종닭, 영계, 전복, 민물장어, 삼계탕 재료, 수박, 복숭아 등 더위를 이겨낼 다양한 보양식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세일 기간 구매 금액의 7%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한다.

KB국민카드로 당일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2만·4만·7만원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주어진다.

1층 일리카페에서는 '커피머신 특가전'이, 2층 블랙마틴싯봉에서는 샌들과 슬리퍼를 각 7만9000원 균일가로 고객을 맞는다.

이밖에 8층에서는 '로미스토리 창립기념 10% 할인'행사가 열린다.

백화점세이도 세일 기간 일정 금액을 세이-제휴카드 결제 또는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을 준다.

홈&리빙·하이마트 특별사은행사를 통해서도 브랜드 합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연승어패럴' 그룹·영캐주얼전을 통해 여름 상품을 최대 8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