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주천년 기념음악회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
홍성군, 홍주천년 기념음악회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
  • 김원중 기자 wjkim37@dailycc.net
  • 승인 2018.08.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홍성] 김원중 기자 = 홍성군의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채널인 홍성군 페이스북(함께하는 홍성이야기)이 2018 홍주천년 기념음악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주이름 사용 천년을 기념해 열리는 홍주천년 음악회는 오는 9월 13일 오후 6시 30분 홍주읍성 여하정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난장예술단, 장사익, 러브홀릭 지선, 현숙, 온앤오프, 오마이걸 등이 출연해 새천년의 문을 여는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로 이벤트 참여는 홍성군 페이스북을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나 카페, 블로그 등에 공유한 후 공유한 게시글 링크 URL이나 캡쳐를 댓글로 남기면 되나 단, 홍성군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군은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2만원권을,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며 더 많은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함께 홍주천년 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앞으로도 발 빠른 소식과 밀착 소통,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홍성의 매력을 전국으로 더욱 알려나갈 방침이다.

한편 홍성군 공식 페이스북인 ‘함께하는 홍성이야기’는 지난 2015년부터 운영돼 홍성의 축제, 명소를 비롯해 올해 2018 홍주이름 사용 천년의 해 등을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주요 군정 정보와 함께 전국에 실시간으로 홍성을 알리는 홍성군 대표 SNS 소통 채널로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