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김용배 기자 y2k425@dailycc.net
  • 승인 2018.09.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김용배 기자 =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독일 및 싱가포르에서 동시에 개최되고 있으며 60년이 넘은 공신력 있는 공모전이다.

알파프로젝트의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고객에게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와 잘 맞아 고객에게 보다 더 쉽게 다가간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 받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효능 중심의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내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 2030 젊은 층에게도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알파프로젝트에는 효능을 중심으로 제품화 한 건강시리즈 7종(눈·간·장·혈행·관절·위·구강)이 있다.

간건강, 장건강, 눈건강 등 제품명에서부터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으며, 신체 각 장기를 감각적인 픽토그램으로 표현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알파프로젝트’를 포함 다양한 제품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