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꽃미남 펜서 오상욱 선수 사인 받아 가세요"
대전대 "꽃미남 펜서 오상욱 선수 사인 받아 가세요"
  • 한유영 기자 uyoung@dailycc.net
  • 승인 2018.09.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선수 사인회, 2018학년도 대동제 행사 일환으로 열려
오상욱 선수가 대전대 서문특설무대 앞에 마련된 부스에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사진=대전대 제공)
오상욱 선수가 대전대 서문특설무대 앞에 마련된 부스에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사진=대전대 제공)
[충청신문=대전] 한유영 기자 = 대전대는 지난 11일 교내 서문특설무대 앞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한 대전대 오상욱 선수를 초청해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2018학년도 대동제' 행사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팬 사인회는 학생처 주관 하에 약 1시간 동안 열렸다.

꽃미남 펜서로 유명한 오 선수의 사인회는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준비된 용지가 모두 소진되는 등 그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이날 SNS에는 오 선수의 사인회에 대한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그의 높아진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원주연 학생처장은 "이번 사인회는 대전대의 자랑이자 대한민국의 자랑인 오상욱 선수를 대전대에서 꼭 한번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그가 지금까지 흘린 땀과 노력이 잠시나마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 선수는 "아무것도 아닌 저를 위해 팬 사인회를 열어준 학교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처음에는 아무도 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나 행복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