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파워텍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현대파워텍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류지일 기자 ryu3809@dailycc.net
  • 승인 2018.09.20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서산] 류지일 기자 = 현대파워텍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산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난 17일 노사한마음기금 600만원을 활용해 지곡면 기초수급가정 초·중·고교생 22명에게 패딩을 후원했다.

이어 노사합동봉사단은 지곡면 저소득 계층 50여가구에 500만원 상당의 고기, 과일, 한과 등을 기탁하고 일부 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18일에는 석림사회복지관에서 석림동 일대 저소득가정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최한 ‘한가위 큰잔치’ 행사에 300만원을 후원했고, 서산시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지원사업에 참여해 취약계층 어린이 40여 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이와함께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도 있었다. 재경실 직원 8명은 한가위 큰잔치에 참여한 저소득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 배식, 설거지를 하며 주민들과 명절인사를 나눴다.

20일에는 사내협력사 대표들로 구성된 사랑나눔봉사단이 ‘추석명절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협력사 직원들의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통해 이뤄지는 행사로 18명의 대표들이 각 사 자매결연가정에 직접 방문해 가정당 2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현대파워텍은 매년 명절마다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