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신문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6일 (음력 9월 29일)
[충청신문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6일 (음력 9월 29일)
  • 충청신문 dailycc@dailycc.net
  • 승인 2018.11.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쥐띠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을 수. 생각대로 모든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5 ` 7 ` 9월생은 용기가 필요할 때. 끈기 있는 참을성으로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듯. 남쪽 사람 조심.
   

 

▶ 소띠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자기 자신부터 체크하고 반성해 보는 것도 좋을 듯. 믿는다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당신에게 더 없는 상대이니 헤어졌으면 하는 생각은 말 것. 4 ` 5 ` 6월생 검정색 옷은 피하라.
   

 

▶범띠
남들이 보기에는 즐거움이 충만해 보이지만 몸과 마음 근심과 걱정뿐이구나. 주위에 사람들을 경계함이 좋을 듯. 내 것을 빼앗으려는 상대가 있음을 염두에 둘 것. 잡힐듯하면서 잡히지 않는 것이 애정운임을 알라.
   

 

▶토끼띠
하는 일에 막힘이 많아 고달픈 운수다.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일처리 함이 좋을 듯. 특히 재물이나 이성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더욱 조심하라. 남쪽이나 북쪽의 ㄱ ` ㅅ ` ㅊ성씨는 도움을 줄 듯.
   

 

▶용띠
무슨일이던 혼자만의 고집으로만 하지 말고 남의 의견을 참고로 하라. 현재의 고난을 어떻게 헤쳐 나가는가를 먼저 생각하여야 할 때 애태우는 속사정으로 건강 문제가 심각하다. 부부 화합하여 위로하며 길을 찾아라.
   

 

▶뱀띠
믿는 사람에게 너무나 집착하지 마라. 믿는 만큼 실망이 클 수 있겠다. ㄴ ` ㅇ ` ㅎ 성씨 지나치게 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할 것. 자신감만으로는 모든 일이 해결 안 되니 서 ` 남쪽 사람으로부터 힘을 얻을 것.
   

 

▶말띠
선량한 마음으로 상대를 제압한다면 반드시 당신이 이길 수 있다. 모든 일에 시야를 넓혀 자신의 능력을 알아봄도 자기발전에 기틀을 다지는 것. 너무 큰 욕심을 버리고 지금 있는 그것으로 만족하라. ㅂ ` ㅇ ` ㅊ성씨 과욕은 금물.
   

 

▶양띠
현재의 고통으로 예기치 않은 말다툼이 우려된다. 가정에 내실을 기함이 사업도 번창할 수 있음을 알라. 가뭄에는 비를 기다리고 밤이면 낮이 되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현재 위치에서 지혜롭게 해결함이 최선책이다.
   

 

▶원숭이띠
자신을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인간관계로 복잡한 일이 중복되니 피로가 겹쳐 건강이 우려되니 정리할 것은 정리하고 잊을 건 잊어라. ㄱ ` ㅇ ` ㅈ성씨는 욕심 부리지 말고 확장은 삼갈 것. 자녀문제로 고심할 것.
   

 

▶ 닭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겠지만 때로는 성급한 성격 때문에 잘 되어가는 일도 놓칠 수 있다. 애정은 순간순간에 냉정함 때문에 오해 받을 수 있으니 감정처리를 잘하라. 2 ` 6 ` 8월생 자신만 생각마라 상대는 울고 있다.
   

 

▶ 개띠
잘못되었다 싶으면 빨리 발길을 돌리는 것이 서로 간 상처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이다. 혼자 마음 졸이는 것은 하지 마라. 3 ` 5 ` 9월생 모든 일 결정은 사랑하는 자와 상의할 것. 급하게 서두르면 손해가 따를 듯.
   

 

▶ 돼지띠
지금 마음이 공허하다고 가정을 외면하면 후회한다. 3 ` 9 ` 11월생 친한 우정을 사업까지 연관시키는 관계로 발전시키지 말 것. 후일 구설로 가정까지 문제를 야기 시킬 듯. ㄱ ` ㅇ ` ㅅ성씨 마음을 다스릴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