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신문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9일 (음력 10월 2일)
[충청신문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9일 (음력 10월 2일)
  • 충청신문 dailycc@dailycc.net
  • 승인 2018.11.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쥐띠
무슨 일을 하든지 약속과 신용은 중요한 것. 미래를 위해서 자기가 책임질 일은 남에게 전가하지 마라. 한꺼번에 모든 것을 잃게 된다. ㅅ ` ㅊ ` ㅎ성씨 특히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으로 인해 신병이 염려된다.
   

 

▶ 소띠 
이 길이 아니다 라는 것을 본인이 알면서 두 길을 쫓으려 말고 분별없는 행동을 취하라. 가정에 불안은 본인의 앞길도 순탄하지 않음을 알 때. 하고 싶고 알고 싶은 것 많지만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자신감을 가져라.
   

 

▶범띠
남들이 보기에는 행복을 다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외로움 ` 고독함도 그대차지구나. 그러나 모든 일 나서지 말고 근신하라. 주위에서 빼앗으려는 사람뿐 도움 줄 자 없다. 조금 더 인내할 때이니 노력할 것.
   

 

▶토끼띠
인생에 삶이란 예행연습은 없다. 항상 분수를 지키고 자기 자신이 어떻게 처신해야 옳은 행동인지 반성해야 할 때다. 애정문제로 연연하다 모든 것을 놓칠 수 있으니 ㄱ ` ㅅ ` ㅂ성씨는 새로운 각오가 필요함.
   

 

▶용띠
마음을 새롭게 하고 극한 상황을 슬기로서 대처할 때나 가족 ` 친지의 자문을 받아 의논할 때 길이 열릴 듯. ㄱ ` ㅊ ` ㅇ성씨 가정을 지켜라 별거수가 따른다. 7 ` 8 ` 9월생 흰색 옷은 본인의 힘을 나타냄.
   

 

▶뱀띠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제일 크게 비중을 차지하는 건 사랑이다. 언짢은 행동이 보이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으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을 맞이할 듯. 1 ` 2 ` 3월생 검정색 삼가고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말띠
사랑도 흔들리고 가정에는 길병과 마음에 상처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이 따를 듯. 2 ` 8 ` 9월생 탈피하려말고 부딪쳐서 해결하라. 길게 끌어온 무거운 짐을 벗어버리고 홀가분한 마음이 될 듯. 모든 것은 생각에 달려 있다.
   

 

▶양띠
날이 갈수록 금전도 마음도 작아질 수. 쓸데없는 고집을 버리고 의욕을 잃지 마라. 주어진 일에 더욱더 전진할 때 서서히 풀릴 듯. 1 ` 4 ` 9월생 금전으로 구설이 따르나 의류업 종사자는 대성할 수. 대인관계를 잘 유지할 것.
   

 

▶원숭이띠
어려움을 서로가 극복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일진데 마음에 문이 굳게 닫혀 있으니 웃고 살기란 힘들겠다. 가정을 화목하게 이루려면 서로가 이해하고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할 때다. 인내와 노력 앞에는 이길 자가 없음을 알라.
   

 

▶ 닭띠
먹구름 걷히고 가을 하늘 청명하니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풀릴 듯. ㄱ ` ㅈ ` ㅇ성씨 믿고 따를 수 있는 행동을 보여라. 사랑하는 자 마음으로 울며 떠날 수. 진실된 사랑이 무엇인가 생각할 때다. 복잡한 관계는 정리함이 본인을 위하는 길.
   

 

▶ 개띠
어려움을 대신해 줄 수는 없지만 가까운 사람끼리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과 같이 서로가 사랑하는 마음이 요구된다. 질투가 심하면 미움과 저주가 싹트는 것임을 알고 마음을 넓게 가져라.
   

 

▶ 돼지띠
인내하고 참을성만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길이다. 조급한 마음을 일을 그르치는 법. 지혜롭게 다스려라 혼자서 제아무리 애쓴다 해도 쉽게 풀리지 않으니 부부 화합하여 내실을 기하고 남쪽사람 도움주면 받아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