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푸드마켓 일일 명예점장 활동
박정현 대덕구청장, 푸드마켓 일일 명예점장 활동
  • 정완영 기자 waneyoung@dailycc.net
  • 승인 2018.11.1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문화 확산 위해 적극 나설 것"

15일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대덕구 법2동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3호점에서 1일 명예점장을 하고 있다.
15일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대덕구 법2동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3호점에서 1일 명예점장을 하고 있다.
[충청신문=대전] 정완영 기자 =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15일 대덕구 법2동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3호점(점장 김익자)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일일 명예점장 체험을 했다.

이날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일일 명예점장으로서 직접 상품을 진열하고, 방문객이 찾는 필요한 물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푸드 마켓 이용 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직접 소통하며 행복 전령사 역할을 했다.

박 구청장은 "오늘 푸드마켓 일일 명예점장 체험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고, 그분들이 처한 어려움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마켓은 기초수급자 탈락세대, 긴급지원세대, 차상위·기초수급자가 생필품을 월 2만원 이내에서 카드를 발급받아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슈퍼마켓으로 현재 대덕구에는 푸드마켓3호점이 운영 중이며, 매달 주민 600여명이 이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