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우리멤버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공동마케팅 진행
야우리멤버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공동마케팅 진행
  • 장선화 기자 adzerg@naver.com
  • 승인 2018.11.1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 ㈜아라리오가 운영하는 멤버십인 ‘야우리멤버스’가 천안연고 배구단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15일 아라리오에 따르면 공동마케팅은 야우리멤버스 캐릭터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스페셜 팝콘통과 음료컵을 야우리시네마에서 사용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18-19시즌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팝콘과 음료 판매금액의 일부를 천안지역 내 유소년 배구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아라리오는 공동마케팅에 맞춰 스페셜 팝콘통을 10배 확대한 대형 조형물을 제작해 고객 포토존으로 활용한다. 전년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공동마케팅은 배구 팬 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아 야우리시네마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천안 시외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지하우스 베이커리’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팀 칼라인 블루와 화이트를 적용해 만든 머랭쿠키를 배구단 기념품매장 및 지하우스 베이커리 본 매장에서 선보인다.

야우리멤버스 관계자는 “팝콘통과 포토존을 보며 야우리시네마를 찾은 관객분들이 좀 더 즐거울 수 있을 것이다”며, “판매금액의 일부가 지역 배구발전을 위해 기부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