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3일 (음력 10월 26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3일 (음력 10월 26일)
  • 충청신문 dailycc@dailycc.net
  • 승인 2018.12.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쥐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많은 부를 누릴 것이다. ㄱ ` ㅂ ` ㅈ성씨 사업에 정열을 쏟는 것도 좋지만 가정을 등한시해서는 안 된다. 3 ` 7 ` 11월생 범 ` 토끼 ` 돼지띠가 울고 있다. 마음 정리하여 후회 없는 길 찾을 것.
     

 

▶ 소띠 
남의 일에 간섭하다가 뜻하지 않던 시비로 곤경에 처할 염려 있다. 2 ` 4 ` 10월생 자신에게 연관된 일이 아니면 절대로 나서지 말 것. 선의의 거짓말이 때로는 약이 될 때가 있으니 바로 오늘이 그날이다. 투기는 초기에 재미 본다.
   

 

▶범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것처럼 믿었던 사람이 변신할 우려 있다. ㄴ ` ㅇ ` ㅈ성씨 진심인지 가식인지 파악하고 마음 준다면 상처 받을 일은 없을 듯. 3 ` 5 ` 9월생 원치 않는 임신 우려됨. 세상에 비밀은 없다. 주변정리에 신경 써라.
   

 

▶토끼띠
매사가 순조로우니 오랜만에 웃을 수 있다. 신의를 지키고 주어진 일에 전념하라. ㅂ ` ㅇ ` ㅊ성씨 남의 일에 참견만 않는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여행에 가려면 오늘 떠나라. 1 ` 3 ` 8월생 언행에 각별히 유의할 것. 속도위반으로 기분 상한다.
   

 

▶용띠
자신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이 있어야겠다. 2 ` 5 ` 8 ` 12월생 성공을 하려면 자존심이 상한다 하더라도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달면 삼키고 쓰다고 뱉는 것은 배신행위다. 도매업 ` 보험계 ` 자영업자는 꾸준한 노력이 반영 됨.
   

 

▶뱀띠
주위사람들의 오해로 구설이 있겠다. ㄴ ` ㅈ `ㅊ성씨 자신의 행동에 신중을 기하여 언행을 책임져야 한다. 2 ` 5 ` 8월생 말을 차분히 하는 성격만큼 일에도 침착하나 애정면에선 자신감이 없다. 친지간의 의견대립 조심할 것. 푸른색이 길.
   

 

▶말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힘들다. 2 ` 5 ` 7월생 결심을 단단히 하고 용기를 잃지 않는 것만이 자신을 지키고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밑거름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은 뿌린 것만큼 책임을 지는 자세가 있어야 한다.
   

 

▶양띠
땀 흘린 보람으로 소망이 성취될 운이다. ㄱ ` ㅇ ` ㅈ성씨 겸손함으로 대인관계에서도 신중을 기해야겠다. 1 ` 3 ` 9월생은 모든 일에 한 가지만 택해 처신하라. 인과관계는 생각처럼 안 된다. 자녀에게 신경 쓸 것. 새로운 힘 있다. 날개를 펼쳐 날을 것.
   

 

▶원숭이띠
준비 없이 무리하게 시작하면 말썽만 생기고 의욕이 상실되니 포기하게 된다. 현재 상태에서 꾸준히 지키는 것이 상책이다. 3 ` 7 ` 11월생과 혼인하는게 좋다. 지금 주위에 그런 달에 이성이 있으면 붙잡아라. 천상배필이 된다. 미혼자 고향 길에서 행운.
   

 

▶ 닭띠
진행하는 일 모두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호운이다. 아랫사람을 소중하게 다스릴 것이며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1 ` 5 ` 8월생 지금 하는 일 변동 가능. 사랑하는 자와 힘이 필요할 때. 의심 말고 잡아라. ㅂ ` ㅅ ` ㅇ성씨 숨바꼭질은 이젠 그만할 것.
   

 

▶ 개띠
오랜만에 가족과 만나니 힘든 일은 의논함이 좋겠다. ㅂ ` ㅇ ` ㅎ성씨 새로운 각오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면 성취할 운. 부모님 문제로 형제간에 불화 있겠다. 분별없는 애정관은 장래에 후회가 클 것이다. 10 ` 11 ` 12월생 녹색은 근심이 찾아든다.
   

 

▶ 돼지띠
분수를 모르고 경거망동 하다가 관재수에 휘말릴 액운이다. 뜬구름은 아무도 잡을 수 없는 법. 순리대로 처신함이 좋을 듯. 사업보다 돈이 중요하지 않으니 하던 사업은 빨리 정리할 것. ㅇ ` ㅈ ` ㅎ성씨는 기회는 이번뿐이다. 꼭 잡아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