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체육회 사무국장에 김병현 씨 '최종 합격'
옥천군 체육회 사무국장에 김병현 씨 '최종 합격'
  • 최영배 기자 cyb7713@dailycc.net
  • 승인 2018.12.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옥천] 최영배 기자 = 옥천군 체육시설사업소에는 옥천군체육회 이사회에서 의뢰한 체육회 사무국장 공개 채용 결과 김병현(66)씨가 최종 합격했다고 발표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옥천군체육회 사무국장 공모에 6명이 응시했으며, 각 종목별회장, 사회단체장, 체육행정전문가로 구성된 면접위원들이 심층 면접을 실시한 결과 김병현씨가 차기 사무국장 후보자로 최종 결정됐다고 말했다.

김병현 최종선발자는 1976년 옥천군 공무원에 임용된 이후 의회사무과 전문위원, 환경과장, 이원면장을 역임(2011년 퇴직), 지난 35년간 옥천군의 행정을 두루 경험한 지방행정의 베테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김병현씨는 “공직생활을 하면서 궁도 9계훈에 매료되어 우리의 전통무예인 국궁에 입문, 23년 동안 틈틈이 연마(공인4단)해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등 평소 체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지난 공직생활 동안 군민에게 받았던 사랑을 주민의 생활 체육 저변 확대에 모든 역량을 바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옥천군 체육회 사무국장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군에서는 2020년 2월까지의 짧은 임기임에도 불구하고 공개채용을 실시한 것은 적임자를 선정해 옥천군 체육회 내부의 결속 강화는 물론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체육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조치로 설명하고 있다.

한편, 군에서는 금번 공모 선발 결과를 옥천군체육회에 통보하고, 신임 사무국장은 오는 12일 개최되는 옥천군체육회 이사회의 임명동의를 거쳐 임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