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개관15주년 기념 ‘향수한마당’ 행사 개최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개관15주년 기념 ‘향수한마당’ 행사 개최
  • 최영배 기자 cyb7713@dailycc.net
  • 승인 2018.12.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노인장애인복지관 개관 14주년 행사'
지난해 노인장애인복지관 개관 14주년 행사'
[충청신문=옥천] 최영배 기자 =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오재훈)이 개관 15주년을 맞아 ‘향수한마당 행사를'오는 8일 오후 1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복지관 장기근속 직원과 우수이용자, 우수강사 20명에 대한 시상과 함께 그동안 복지관의 문화정보대학을 통해 갈고 닦은 솜씨를 많은 가족들에게 발표할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약 500여명의 복지관 이용자, 가족,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에 참여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어르신들의 열정과 자긍심을 엿볼 수 있는 행사로 주민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옥천노인장애인복지관은 2003년 12월 12일에 개관 이래 15년 동안 노인과 장애인들을 위한 교육, 여가, 건강, 재활, 일자리, 사회참여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왔다.

현재 60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 1만2천명이(청산분관 포함) 복지관 회원으로 가입해 여가활동, 직업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 한해 복지관을 통해 약 20여개의 사회복지사업에 47억원의 사업비가 지원됐다”며 “그동안 적극적으로 사업을 수행해 온 복지관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옥천군 복지의 핵심 축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