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스카이로드에서 새해 맞는다”
“대전스카이로드에서 새해 맞는다”
  • 황천규 기자 lin3801@dailycc.net
  • 승인 2018.12.1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공사, 오는 31일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충청신문=대전] 황천규 기자 =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31일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8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스카이로드 관람객 및 으능정이거리 방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다사다난했던 무술년(戊戌年)을 보내고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이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우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으능정이거리를 방문한 친구·연인·가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여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스카이로드의 형형색색 콘텐츠 영상쇼와 더불어 DJ 댄스팀과 함께 하는 댄스파티가 펼쳐진다.

이어 기해년 돼지해를 맞아 귀여운 돼지 분장을 한 출연자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는 ‘돼지 코스프레’, 키다리 삐에로가 풍선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관람객들에게 나눠주고 사진도 함께 찍는 ‘키다리 삐에로’와 새해를 맞아 소망을 쪽지에 적어 보는 ‘소망트리’퍼포먼스도 열린다.

또한 관람객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소감을 인터뷰도 하고 간단한 즉석 게임·댄스 경연 등을 통해 선물을 나눠주는 ‘새해소망 인터뷰 및 레크리에이션’, 분위기를 돋우기 위한 ‘신인 걸그룹 공연’도 진행된다.

아울러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진행되는 타종식 행사를 길이 214M, 폭 13.3M의 스카이로드 메인스크린에 생중계하여 ‘카운트다운’을 힘껏 외치며 새해를 맞이한다.

최철규 사장은 “카운드타운 페스티벌을 통해 대전스카이로드가 인지도 향상과 홍보효과에 기여함으로써 으능정이거리 상점가 및 원도심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기해년 새해를 맞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