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지방자치행정대상 수상
황인호 동구청장, 지방자치행정대상 수상
  • 정완영 기자 waneyoung@dailycc.net
  • 승인 2018.12.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2018 국제 가이아 봉사대상 및 제11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시상식서

지난 28일 황인호 동구청장(사진 왼쪽)이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 수상하고 있다.
지난 28일 황인호 동구청장(사진 왼쪽)이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 수상하고 있다.
[충청신문=대전] 정완영 기자 = 황인호 동구청장은 지난 28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국제 가이아 봉사대상 및 제11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을 수상했다.

황 구청장은 지난 7월 민선7기 동구청장으로 당선된 이후 관광도시 조성 등 동구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구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또, 20년간의 시·구 의회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복지와 환경분야에서 다양한 시책 사업을 펼쳤던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나눔냉장고, 무료빨래방 등을 민선7기 대표 복지브랜드로 확산시키는 한편 대청호와 식장산, 만인산 등 자연자원 보호를 위한 노력도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황인호 구청장은 "대전 동구는 2019년 기해년을 앞두고 관광도시로 탈바꿈하기 위한 새로운 날갯짓으로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며 "뜻깊고 영광스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복지와 환경 정책 추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