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범덕 청주시장
[신년사] 한범덕 청주시장
  • 신동렬 기자 news7220@dailycc.net
  • 승인 2019.01.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범덕 청주시장(사진=충청신문DB)

존경하는 85만 청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청주시 가족 여러분!

재물이 넘치고 커다란 복이 온다는 황금돼지 기운을 안은 기해년(己亥年) 희망찬 새 아침이 힘차게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취임 후 6개월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수많은 시민 여러분들을 만나고 고민을 나누며 내 고장 청주시를 향한 애정은 모두 한 마음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융합과 초연결로 정의되는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 우리의 일상도 급속히 영향을 받고 있고, 책임과 자율을 기본으로 하는 지방분권이 본격화되면 도시 경쟁력에 따라 도약과 쇠퇴가 극명하게 갈릴 것입니다.

이러한 변혁의 시대, 내 고장 청주시를 향한 모두의 애정을 한데 묶어 미래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아야 하는 것이 저와 청주시 공무원들의 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선 7기 청주시장에 취임하면서 소통과 혁신으로 청주를 바꾸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또‘시민의 안전’, ‘복지와 문화 혜택 속의 행복’, ‘희망을 주는 든든한 미래’를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갈 청주시 비전으로 제시했습니다.

2019년 청주시와 저의 목표는 이러한 비전을 구체화해, 모든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지켜드리고, 우리시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성장의 씨앗을 뿌리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

뼈를 깎는 혁신을 통해 시민 중심 조직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시민의 뜻과 요구를 나침반삼아 시민여러분들께서 삶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동심만리(同心萬里)라는 말처럼, 같은 마음으로 “함께 웃는 청주”를 만들어가기 위한 아름다운 여정 함께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시민 누구나 일상 속 안전과 행복을 누리며, 미래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는 도시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