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8개 기업,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 참가
대전 8개 기업,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 참가
  • 황천규 기자 lin3801@dailycc.net
  • 승인 2019.01.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공동관을 통해 시장 진출 및 판로 개척 지원

[충청신문=대전] 황천규 기자 = 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사업단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SPOEX 2019(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대전기업을 이끌고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은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로 최신 트랜드를 주도하는 스포츠, 피트니스, 건강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전시회로 국내외 480개사 205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대전테크노파크는 우리 지역의 스포츠융복합제품 제조기업의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기업공동관을 구성해 참가하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지원규모를 확대해 대전의 스포츠융복합제품 제조기업 8개사가 참가한다.

대전 참가기업들은 실감형 가상현실(3R 가상스포츠)스포츠제품, ICT 융복합 스포츠 제품, 스포츠산업과 결합되어 응용제품 개발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갖고 참여할 예정이며, 이번 SPOEX2019 참가를 통해 스포츠융복합제품 제조기업의 시장진출과 판로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전테크노파크 홈페이지 알림마당‧사업공고 게시판에서 추가모집 신청서를 내려 받아 오는 28일까지 대전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사업단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