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맴버십 라운지 새단장 완료
코레일 맴버십 라운지 새단장 완료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3.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과 제휴, 각종 편의시설·음료 이용가능

코레일이 고객 중심으로 편의 시설을 확장한 멤버십 라운지 운영을 4일부터 재개했다. <사진=코레일 제공>
코레일이 고객 중심으로 편의 시설을 확장한 멤버십 라운지 운영을 4일부터 재개했다. (사진제공=코레일)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코레일이 고객 중심으로 편의 시설을 확장한 멤버십 라운지를 선보인다.

코레일은 한 달 동안 진행된 멤버십 라운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전국 5개 역(서울·용산·대전·동대구·부산)의 멤버십 라운지 운영을 4일부터 재개했다.

멤버십 라운지에 개인 업무 공간을 위한 1인석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하고 좌석수를 늘렸으며 열차 출발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열차운행표시기(TIDS)도 설치했다.

또한 쾌적한 이용을 위한 공기청정기도 새롭게 추가했으며 스마트기기 이용 편의를 위해 USB포트와 콘센트도 확대 설치했다.

멤버십 라운지는 우리은행과 제휴해 전국 5개역에서 운영 중이며 인터넷PC, WiFi 등 각종 편의시설과 간단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정인수 사장직무대행은 "철도 이용객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라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역에서 기다리는 시간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은 가까운 시일 내에 멤버십 라운지 출입방식을 기존 자동문 방식에서 지하철과 같은 스피드게이트 방식으로 바꿔 실제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