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百, 봄 맞이 신상품 인기 아이템 제안
대전百, 봄 맞이 신상품 인기 아이템 제안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3.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이월상품전 및 특집전 선보여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신상품 제안전과 화이트데이 기프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에서는 '에센셜' 이월상품전, 5층에서는 '프렌치캣, 무냐무냐' 이월상품전, 6층에서는 '닥스정장,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봄 패션 특집전이 펼쳐진다.

7층에서는 '보그너' 이월상품전, 8층에서는 '빈폴스포츠' 봄 특집전, 9층에서는 '알레르망' 창립 특집전이 열린다.

지하2층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이즈초콜릿, 나나스캔디, 빈스앤베리즈'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초콜릿을, '비노494'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새봄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오는 10일까지 다채로운 봄맞이 행사가 진행된다.

정문 행사장에서는 닥스, 질스튜어트, 헤지스가 참여하는 '핸드백&지갑 초대전'을 마련해 봄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제안한다.

주얼리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와르브스키, 제이에스티나, 티르리르가 참여해 인기 주얼리 '10%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지하1층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필립스, 제니퍼룸, 러셀홉스 등이 참여하는 '소형가전 특집전' 마련돼 1인 가구를 겨냥한 생활가전을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는 새봄을 맞아 은은한 색감과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봄 인기 아이템을 대거 준비했다.

본관 1층 화장품 매장에서 쇼핑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코스메틱 7% 상당 특별사은행사가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에서는 'SOUP' 봄 인기상품 최대 60% 영캐주얼 봄 아우터 기획 특가전이, 세이투 5층에서는 남성 타운 캐주얼 봄 이월상품 최대 60% 특집전을 준비했다.

세이투 2층에서는 1년에 단 2번! '아디다스' 이월상품 전 품목 40% 특집전이 진행된다.

한편 본관 5층에 오는 13일 'NBA키즈'가 신규 입점한다.

화려한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데일리룩이나 스포츠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