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청, 'Good morning!' 캠페인 전개
제천교육청, 'Good morning!' 캠페인 전개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19.03.11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 모자를 쓴 유경균 교육장(오른쪽)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누어주고 있다.
산타 모자를 쓴 유경균 교육장(오른쪽)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누어주고 있다. (사진=제천교육청 제공)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유경균) Wee센터가 학교 등교시간에 맞춰 '찾아가는 3월의 산타! Good morn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생명존중 및 학생 자살, 학교폭력, 아동학대, 학업중단 예방 및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홍광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2일 제천여중, 14일 제천상업고등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11일 유경균 교육장과 센터 직원 등은 제천 홍광초등학교를 찾아 Good morning!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등교하는 학생 700여 명에게 간식을 나누어주고 덕담을 전했다.

홍광초 한 학생은 "산타는 크리스마스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3월의 산타를 보니 오늘 행복한 하루를 선물 받은 거 같아서 참 좋아요"라며 환한 웃음을 전했다.

한편 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상담주간을 맞아 관내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에게 상담과 심리검사 실시·해석, 학교폭력 예방 등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