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百, 봄 맞이 팝업스토어 개장
대전百, 봄 맞이 팝업스토어 개장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3.1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행사로 다양한 인기 브랜드 선보여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층별 행사장에서는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봄 맞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에서는 진주, 원석, 은 소재의 주얼리 브랜드 '플라타'와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그레이양'을 만나 볼 수 있다.

4층에서는 미니멀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가 특징인 내츄럴하고 심플함을 강조하는 '오버톤'에서 원피스, 재킷 등 봄 의류를 선보인다.

더불어 실버주얼리 헤어핀, 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인프리마켓 행사가 오는 21일까지 펼쳐진다.

8층에서는 몸에 테이핑을 한 듯한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에너스킨'을, 지하2층에서는 인절미빵으로 디저트계를 들썩이게 했던 '이슬란카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이와함께 지하1층에서는 '탠디' 봄 슈즈 특집전과 '럽썸' 숙녀화 특집전이, 5층에서는 '초코엘' 2018년 S/S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에서는 '바쏘' 정장특집전과 'T.I포맨' 이월 상품전이, 7층에서는 '블랙앤화이트' 이월 기획 특집전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날을 맞아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주말 3일간 2충과 3, 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한섬·삼성·바바 여성패션 그룹 페어'가 열린다.

각 패션 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더블마일리지,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필드의 계절인 봄을 맞아 '골프웨어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블랙앤화이트 이월상품전'에서는 티셔츠, 바지, 점퍼 등 봄 시즌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지하1층 이벤트 홀에서는 세사, 닥스, 슬립앤슬립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홈패션 인기상품전'이 열린다.

또한 말랑말랑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 있는 '더스트링홈' 팝업스토어가 진행돼 바디필로우, 이불, 베개, 쿠션 등을 판매한다.

백화점세이에서는 봄을 맞아 산뜻한 디자인과 은은한 색감이 특징인 봄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판매에 나선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세이단독! 'K2·와이드앵글' 봄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한 행사장 내 K2 브랜드 100·200만원이상 구매시 7% 상당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를 선착순 10명의 고객님에 한해 진행한다.

같은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인기브랜드 봄 아우터 최대 80% 특가전도 함께 열린다.

본관 3층 여성의류 매장에 플리츠 전문브랜드 '플리츠왈'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5층에서는 베네통키즈, 블랙야크키즈 등 아동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70% 특집전을 준비했다.

세이투 1층에서는 세이단독! '타미힐피거 레이디' F/W 최대 50% 특집전이, 지하 1층에서는 1년에 단 두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월상품 최대 40%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