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손담비 명예 홍보대사 위촉
조폐공사, 손담비 명예 홍보대사 위촉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4.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겸 가수 손담비씨가 화폐와 주민증, 전자여권 등을 만드는 한국조폐공사의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사진=한국조폐공사)
배우 겸 가수 손담비씨가 화폐와 주민증, 전자여권 등을 만드는 한국조폐공사의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사진=한국조폐공사 제공)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배우 겸 가수 손담비씨가 화폐와 주민증, 전자여권 등을 만드는 한국조폐공사의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한국조폐공사는 3일 서울 영업개발처 사무실에서 손담비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가졌다.

손담비 씨는 앞으로 1년간 명예 홍보대사로 새롭게 변화하는 조폐공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조폐공사측은 "국민과 품질을 최우선하는 경영방침 아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고 있다"며 "소통을 통해 국민들로부터 더욱 더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손담비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손 씨는 최근 한 방송사의 가상 취업 프로그램에 출연, 조폐공사 취업에 도전하고 1일 인턴 생활을 하면서 조폐공사와 인연을 맺었다.

손 씨는 가요 '미쳤어', '토요일밤에'가 히트하면서 가수로서 정상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MBC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2018년 스크린에 데뷔해 주연으로도 활약하는 등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했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손담비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업(業)의 진화를 추진하는 조폐공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