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봄 정기 세일 막판 대전
대전지역 百, 봄 정기 세일 막판 대전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4.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정기 세일을 3일여 남겨두고 상품권 증정, 이월상품전,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총력을 다한다.

먼저 10층 갤러리에서는 남성의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맨즈 수트 페어'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수트를 제안한다.

또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유니캐주얼 특가전과 신임 디렉터 '프렌체스코 푸치'의 '띠어리 2019 S/S 컬렉션 컨테이너'행사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8층 스포츠 매장에 백년 전통의 미국 스타일리시 러닝 브랜드 브룩스와 엄브로가 오는 16일 오픈해 특별할인 혜택과 사은 증정행사를 펼친다.

한편 5층에서는 아동들을 위한 마이크로 킥보드와 프로썬 아동용 선글라스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시즌 정기 바겐세일을 3일 남겨두고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SNS 유명 셀럽 매장을 초대하여 봄맞이 플리마켓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2030세대들의 핵 인싸템인 '입소문마켓'에서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여성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탑셀러들의 신선한 쇼핑 컨셉을 추구하는 '탑셀러마켓'에서는 여성화, 쥬얼리, 모자와 같은 패션잡화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의 총집합체인 '가치공간'에서는 바이오포켓셔츠, 천연가죽스니커즈 등 3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는 봄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님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GIANT SALE'을 준비했다.

여행 및 야외활동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주말 상품권 사은행사를 통해 보다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정훈종 사계절 이월상품 최대 80% OFF 특집전이,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봄 산행 최대 60% 특집전을 준비했다.

또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골프웨어 라운딩 맞이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을,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리스트·르피타 봄 상품 최대 70% 패션 제안전이 열린다.

한편 본관 1층과 세이투 1층 연결통로에서는 폴스부띠끄 인기 핸드백 특가전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