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VIP 고객을 위한 VIP Bar 신규 오픈
롯데百 대전점, VIP 고객을 위한 VIP Bar 신규 오픈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4.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VIP 등급 신설로 젊은 고객 유입 지속 확대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VIP 고객을 위한 전용라운지인 VIP Bar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VIP 고객을 위한 전용라운지인 VIP Bar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16일 VIP 고객을 위한 전용라운지인 VIP Bar를 4층 휴게공간 맞은편에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백화점의 큰 손으로 급부상 중인 젊은 VIP를 잡기 위해 기존에 운영 중이던 MVG(Most Valuable Guest) 제도 보다 문턱을 낮춘 VIP 등급을 지난해 10월 신설했다.

이어 다양한 혜택 중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음료 서비스를 이번 Bar 오픈을 통해 마련하게 됐다.

Bar 이용은 2019년 VIP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백화점이 오픈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VIP 회원 선정기준은 전년도 연간 구매금액에 따라 400만원 이상 VIP, 800만원 이상 VIP+ 회원으로 운영하고 VIP 혜택으로는 할인쿠폰 제공, 문화센터 강좌할인, 무료 주차, 제휴사 할인 등이 다채롭게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손을경 점장은 "나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밀레니얼 고객 확보를 위해 VIP Bar 운영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고객들의 발길이 닿는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