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충남 192개 교육기관에 독서공간·도서 제공
삼성디스플레이, 충남 192개 교육기관에 독서공간·도서 제공
  • 박재병 기자 shp2009@dailycc.net
  • 승인 2019.04.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곳 독서공간 개선, 181곳에 우수도서 지원하는 '책울림'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삼성디스플레이)
기념촬영 모습.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제공)

[충청신문=아산] 박재병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가 충남도 192개 아동기관에 독서공간과 도서를 지원했다

​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일 아산시 탕정면 아산2캠퍼스 대강당에서 ​'2019년 책울림' 우수도서, 독서공간 공모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 행사에서 지역사회 내 11개 아동 양육시설에 독서공간 ​리모델링을,181개 지역 아동센터, 그룹홈에 우수도서를 지원하는 내용을 발표했고 ​오는 10월에는 청소년들의 독서축제 '책울림 독서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활동인 '책울림' 사업은 충남지역 학생들의 ​독서문화 활성화를 목표로 우수도서와 독서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09년부터 충남도내 450여 기관(학교, 지역아동센터)에 ​우수도서 및 독서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문 충남사회복지 협의회 부회장, 윤병일 삼성디스플레이 사원대표등 ​관계자 450여 명이 참석했다. 전달식은 책울림 소개 및 전달식,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의 ​'영화로 읽어내는 시대'와 남석 6인조의 팝페라 라클라쎄의 축하공연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전달식에 참석한 정유미 삼일육아원 교사는 '지난 2017년 우수도서 지원사업으로 인연을 ​맺은 뒤 전문가를 통해 엄선된 양질의 도서를 지원받아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삼성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