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센터, 입주사·지역민과 마당극 관람
aT센터, 입주사·지역민과 마당극 관람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4.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목을 다졌다. (사진=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목을 다졌다. (사진=aT 제공)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목을 다졌다.

aT는 2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입주사 근무자와 인근 지역주민 약 300여명을 초대해 마당극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이번에 선보인 ‘청아 청아, 내 딸 청아’ 공연은 사회적기업인 (사)마당극패 우금치 극단이 고전 심청전을 효심이 아닌 사랑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재해석한 것으로 관람객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 주관하는‘직장문화배달’사업과 연계하여 진행한 것으로, 평일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는 수요자 맞춤형 문화체험 프로그램이다.

aT 장인식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장은 "최근 워라밸이 우리 사회에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으나, 평소문화생활을 즐기기가 쉽지 않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통해 일상의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