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본부, '기업가정신 혁신 포럼' 개최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본부, '기업가정신 혁신 포럼' 개최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5.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대전 기업가정신 혁신 포럼'이 열린다.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대전광역시와 공동으로 대전시 소재 중소·스타트업, 창업기업 CEO의 기업가정신 함양과 대외경쟁력 향상을 위한 정보공유의 장 마련을 목표로 '대전 기업가정신 혁신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5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총 4회), 대전무역회관 4층 중회의실Ⅱ에서 개최된다.

발표 주제 및 연사는 ▲관점을 디자인하라! 기회가 보인다(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 ▲기업가정신과 상시적 혁신 리더십(한은식 ㈜트레이드스쿨 대표) ▲지속가능한 성공을 위한 리더의 말그릇(김윤나 더 연결 대표)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리더의 역할(최윤식심리연구소 최윤식 대표) 등이다.

참가인원은 30명 내외로 3일 이상 출석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자유주제 피칭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특강 후 토론 및 네트워킹을 위한 비어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 및 문의는 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로(T.042-338-1010/1005) 하면 된다.

이 밖에도 협회는 대전시와 공동으로 오는 7월 중 해외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2019 대전 통상아카데미’를 개최하여 무역 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