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百, 간절기 맞아 특별 세일 진행
지역 百, 간절기 맞아 특별 세일 진행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5.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일교차가 심한 요즘 날씨에 맞는 간절기 상품을 층별 행사장에서 선보이고 2층 명품매장에서는 브랜드 세일이 열린다.

먼저 7층 골프 행사장에서는 '보그너골프·엘로드골프 S/S 이월상품전'이 진행,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8층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전'이 열려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의류를 만나 볼 수 있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송지오 옴므 18년 S/S 이월 상품전'과 '프랑코페라로 간절기 상품전', '예작 셔츠 특집전'이,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쉬즈미스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한편 2층 명품매장 에스까다 브랜드에서는 19년 S/S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10일 단 하루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16일까지 '노스페이스 S/S 이월상품 大 공개전'이 열려 라운드, 아이스, 카라 티셔츠 등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웨어 여름 초특가 이월상품전'과 '에스콰이아 패션 슈즈 특집전'도 함께 펼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홈퍼니싱 페어가 진행, 다우닝에서 진열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층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무인양품 티셔츠 인기상품 제안전'이 열린다.

이 밖에도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오는 12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메트로시티 40% 진열상품전'이 펼쳐진다.

백화점세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고 존경하는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S/S 인기 아이템을 엄선하여 특가에 준비했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S/S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를 좋아하는 부모님, 지인 등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골프웨어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영캐주얼 여름 이월상품 최대 85% OFF 특집전을 준비했다.

또한 같은 행사장에서 탠디 '봄 슈즈 대형 균일가 특집전'이 함께 열린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S/S 시즌 아웃도어 이월상품 최대 70% 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인휴 런칭 18th 고객감사 대축제'가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아울러 같은 행사장에서 '모던하우스 BEST 시즌상품 대전'도 함께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