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때 이른 SUMMER 시즌 돌입
대전지역 百, 때 이른 SUMMER 시즌 돌입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5.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성년의날, 부부의날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고 여름상품을 내세우며 고객유치에 적극 나선다.

먼저 성년고객(신분증 지참 2000년생), 부부 동반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과 21일 이틀 간 1층 동문 헬프데스크에서 5000원 할인권 2종을 증정한다.

2층 명품매장에서는 '투미' 20~30%, '오일릴리' 20~40%, '에스까다' 20~3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3층 '클럽모나코' 브랜드 30%, 5층 '겐조키즈' 아동 브랜드 30% 브랜드세일이 펼쳐진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침구 브랜드 '포라트 스크래치/이월상품전'이 열려 카페트와 침구류를 할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 팔찌, 귀걸이, 반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조이엘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작년보다 일찍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여름 상품 할인행사를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화승 패션그룹전' 이월상품 大공개전을 펼친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겔랑 글로우헌터 스테이션'이 열린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나만의 컬러 찾기', '이벤트 존 SNS올리기' 등 2가지 미션 완료 후 겔랑 매장 방문 시 글로우헌터 키트 4종을 증정한다.

17일부터는 'MCM 시즌오프 30% 특집전'도 함께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3일까지 '러블리 쿡&플레이팅 특집전'을 열고 진열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2층 탑텐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인기 아이템 1+1 행사를 진행하는 '탑텐 행복제'를 펼친다.

백화점세이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앞두고 여름에 코디하기 좋은 브랜드별 인기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더불어 특가 대형행사 및 상품권 사은행사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여름 맞이 최대 70% 인기상품전을 준비했다.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닥스슈즈 봄 슈즈 균일가 특집전'이 열린다.

더불어 명품 편집샵 '비아델루쏘 신규오픈 기념 해외 명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S/S 인기상품 최대 50% 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스포츠 S/S 맞이 최대 80%+유니섹스캐주얼 1·2·3만원대 특집전'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