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운동-공주시 유구읍, 자매결연 체결
세종시 고운동-공주시 유구읍, 자매결연 체결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9.05.2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산업 등 민간 우호증진 교류

세종시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4일 충남 공주시 유구읍 주민자치위원회와 문화·산업 등 민간 우호증진 교류를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세종시 제공)
세종시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4일 충남 공주시 유구읍 주민자치위원회와 문화·산업 등 민간 우호증진 교류를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시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4일 충남 공주시 유구읍 주민자치위원회와 문화·산업 등 민간 우호증진 교류를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유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김현경 고운동 주민자치위원장, 임재일 고운동장, 김성환 유구읍 주민자치위원장, 윤도영 유구읍장을 비롯한 양 지역 주민자치위원 40명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지역 주민자치위원회는 세종·공주 간 상생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앞으로 문화, 산업 등 여러 분야에서 실질적이고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추진한다.

특히 양 지역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협약으로 번영과 발전을 추구하고 주민 간의 친선과 우호증진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유구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02년 출범해 유구천 쉼터조성 및 색동 수국조성 사업, 건강길 만들기, 거동 불편자 이·미용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자매결연 협약식에 이어 양 지역 참석자들은 유구읍의 주요시설과 우수사례를 견학하고 상호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