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미국 LPGA 투어 연계 한국 농식품 홍보행사
aT, 미국 LPGA 투어 연계 한국 농식품 홍보행사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6.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미국 뉴저지주 스톡턴시뷰골프클럽에서 개최된 프로골프대회인 숍라이트 LPGA 클래식 참가선수와 관람 갤러리를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을 홍보했다. (사진=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미국 뉴저지주 스톡턴시뷰골프클럽에서 개최된 프로골프대회인 숍라이트 LPGA 클래식 참가선수와 관람 갤러리를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을 홍보했다. (사진=aT 제공)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미국에서 한국 농식품을 홍보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5일부터 5일간 미국 뉴저지주 스톡턴시뷰골프클럽에서 개최된 프로골프대회인 숍라이트 LPGA 클래식 참가선수와 관람 갤러리를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을 홍보했다고 10일 밝혔다.

aT는 대회기간 중 선수전용 식당에서 참가선수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불고기와 김치를 활용한 메뉴와 레시피를 제공해 한국 농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는 한국 선수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경기장 내에서도 한국 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홍삼음료, 건강스낵 등 수출 유망품목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드라이빙 레인지 내 광고를 통해 2만여 명의 갤러리를 대상으로 한국 농식품을 널리 알렸다.

이 대회의 후원사이며 미동부지역에 3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슈퍼체인인 숍라이트 관계자를 대상으로 홍삼제품, 연근부각, 쌀과자 등 미국 수출 주요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aT는 하반기 중에 숍라이트 매장과 연계하여 한국 농식품 신규입점을 통한 판촉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유명 LPGA 선수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대회에 한국 농식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활용하여 홍보 마케팅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