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여름 정기세일 막바지 총력전
대전지역 百, 여름 정기세일 막바지 총력전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7.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정기세일을 3일 남겨두고 사은행사, 스페셜 브랜드데이, 여름상품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총력을 다 한다.

세일 막바지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브랜드 데이 행사가 오는 14일까지 펼쳐진다.

5층, 7층, 9층 참여 브랜드에서 스페셜 브랜드 데이 행사에 참여해 금액할인, 사은품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1층 금강제화, 랜드로바에서는 20%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행사장에서는 '세라 여름 슈즈 특집전'이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사바띠에 이월상품전,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초코엘, 베네통키즈 여름 COOL 상품 특가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헤지스 시즌오프 특집전'이, 7층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는 1만원이상 구매시 라이언풍선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정기세일의 마지막 3일을 남겨두고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티셔츠, 롱다운, 벤치다운 재킷 등 인기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사계절 상품전'을 마련했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해외유명 브랜드 '오일릴리 최대 50% 역시즌 상품전'을 마련하고, '앤클라인 핸드백 균일가전' 행사를 펼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쿨 인테리어 라탄 특집 행사를 통해 홈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초복을 맞이해 원기보충에 좋은 삼계탕용 영계, 백숙용 통오리, 민물장어, 전복 등을 우대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백화점세이는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GIANT SALE을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아레나스포츠, 레노마스포츠 여름시즌 수영복 특집전'을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품목을 통해 여름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여름맞이 인기상품 특집전'이, 본관 2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여름 HOT 아이템 최대 75% 특집전'을 마련했다.

여름을 맞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인기 침구브랜드 '엘르파리의 침구 인기상품 최대 60% 특가전'을 준비했다.

인견소재의 홑이불이 인기를 얻으면서 마련된 행사로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이 특징인 다양한 홑이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