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2019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 김석쇠 기자 ssk4112@dailycc.net
  • 승인 2019.07.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쌀 기탁, 결의문채택, 화합의 한마당 등 화합의 장

보은군 정상혁 구수가 농촌지도자연합회장으로부터 쌀기증을 받고 기념촬영. <사진=보은군 제공>
보은군 정상혁 구수가 농촌지도자연합회장으로부터 쌀기증을 받고 기념촬영. (사진=보은군 제공)

[충청신문=보은] 김석쇠 기자 =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회장 김종구)는 11일 농업기술센터 상록수교육관에서 정상혁 보은군수와 김응선 보은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과 농촌지도자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혁신역량강화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조직 발전에 기여한 우수 회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읍면별로 회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사랑의 쌀 400kg을 불우한 이웃에 전달해달라고 보은군에 기탁하였으며, PLS제도 시행에 따른 안전 농산물 생산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김종구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단합된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보은군 농업의 주역인 농촌지도자 회원들이 고품질 안전농산물 생산과 보은의 농업 발전을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함께하는 도전 발전하는 보은'건설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오후 행사에는 읍면대항 전자다트 경기와 평소 농사일을 하면서 틈틈이 길러온 실력을 겨루는 읍면 대항 장기자랑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충북도지사 표창에 최철모(군감사), 보은군수 표창에 도상호(속리산면), 보은의의회 의장 표창에 이진권(장안면),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상에 홍순기(군감사), 한국농촌지도자충북도연합회장상에 한광섭(회남면), 한국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상에 김한복(탄부면)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