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에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에 타이어 공급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7.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캐나다 운송 및 물류 회사,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캐나다 운송 및 물류 회사,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캐나다 운송 및 물류 회사,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에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마일리지와 연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AL21`과 중·장거리 운행에서 최상의 경제성을 구현하는 트레일러 전용 타이어 'TH22'를 다양한 규격으로 공급하게 됐다.

'AL21'은 혁신적인 그루브 디자인으로 마모 성능을 향상시키고, 패턴 디자인과 접지 형상을 최적화하여 연비와 주행 성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TH22'는 지그재그형 그루브 디자인으로 돌물림과 뜯김을 방지하고 기존 제품 대비 넓은 트레드 폭과 깊은 그루브 디자인으로 마일리지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는 캐나다의 주요 운송회사 중 하나이며 트레일러 등 다양한 종류의 운송용 장비를 약 5000여대 운용해 캐나다와 북미 전역에서 운송 및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