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 선봬
대전문화재단,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 선봬
  • 이하람 기자 e-gijacc@dailycc.net
  • 승인 2019.08.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선정작

대전문화재단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 공연 포스터.(대전문화재단 제공)
대전문화재단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 공연 포스터.(대전문화재단 제공)
[충청신문=대전] 이하람 기자 =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에서‘방방곡곡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일환으로 현대마임연구소 제스튀스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신체극 이것은 □이 아니다!’는 전국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에 선정된 작품으로,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신체연극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삶의 무대를 비현실적인 가상공간 갤러리인 ‘이것은 □이 아니다!’ 전시공간으로 옮겨와, 전시장을 찾아드는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의 부조리한 에피소드를 극적인 움직임과 제스처를 통한 이미지바레이션, 위트 있는 블랙코미디로 몸짓에 담아냈다.

이번 공연을 연출한 현대마임연구소 제스튀스의 최희 대표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레퍼토리 선정으로 작품성과 창작의 예술적 가치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시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갈수록 사라지는 양질의 공연들이 상업적으로 변형되지 않고, 공연예술 중심의 폭넓은 장르의 공연예술향유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무료.

문의 대전문화재단 예술가의집운영팀(042-480-1082)·현대마임연구소 제스튀스(042-257-12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