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포용금융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 펼쳐
신협, 포용금융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 펼쳐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9.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 어부바 가치 담은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홍보

9일 신협이 선보인 어부바 반전동화 1편의 주요내용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9일 신협이 선보인 어부바 반전동화 1편의 주요내용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신협중앙회가 9일부터 신협의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바이럴 캠페인을 선보인다.

포용금융 프로젝트는 경제·주거·고령화 문제와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 중인 신협의 7가지 중점 사업이다.

또한 서민 중산층과 금융 소외 계층에 언제든 따뜻한 금융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겠다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담고 있다.

신협의 인기 캐릭터인 '어부바(4마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광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아기돼지 삼형제'의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고리사채를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 주는 대출상품인 '신협 815해방대출' ▲다자녀 가구에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다자녀 주거안정 지원대출' ▲고령 조합원을 위한 헬스케어를 지원하는 '어부바 효(孝) 예탁금' 등이 소개된다.

이를 통해 신협은 서민 중산층과 금융소외 계층에게 언제든 따뜻한 '등'을 내어주겠다는 철학과 사회적 가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윤식 회장은 "이번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서민과 소상공인,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신협의 '평생 어부바'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라며 "이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신협의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해 사회적 약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