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생태원, 추석 명절·가을 여행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풍성
국립생태원, 추석 명절·가을 여행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풍성
  • 신준섭 기자 jsshin50@dailycc.net
  • 승인 2019.09.1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서천] 신준섭 기자 =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은 추석 명절과 기을 여행주간을 맞아 입장료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할인행사는 9월 14일(9.12 ~ 13 휴관)부터 가을 여행주간이 끝나는 9월 29일까지 진행하며 행사기간 중에는 30% 할인된 입장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구역 내 서문광장에서는 친지, 가족과 함께 사물ㄴ놀이,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외국어해설사와 함께하는 와국어 동화 읽어주기, 곤충 목걸이 만들기 등 외국어로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참여에 대한 자세한 상항은 국립생태원 누리집(www.nie,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추석 연휴와 가을 여행주간 동아에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전시시설 안전관리 인력을 증원하다.

안전과 위생 점검, 미아 발생 대응 '코드아담 훈련' 등을 실시하여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고 있다.

박용목 원장은 "추석 연휴 동안 국립생태원에서 친지, 가족과 함께 정겨움도 나누고 전 세계 다양한 생태환겨을 체험하는 뜻깊은 추억의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국립생태원을 찾는 관람객 모두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