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반딧불 극장' 개최
제천시, '반딧불 극장' 개최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19.09.1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전행사 및 '비밥바룰라' 코미디 영화 상영

제천 청전동 반딧불 극장 홍보물 (사진=제천시 제공)
제천 청전동 반딧불 극장 홍보물 (사진=제천시 제공)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시가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을 전할 '초록 숲 속 가족과 함께하는 청전동 반딧불 극장'을 개최한다.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제천우체국 건너편 삼한의 초록길 입구 시민광장에서 열리는 반딧불 극장은 식전행사와 코미디 영화 '비밥바룰라' 상영, 부대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식전행사는 청전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통기타, 힐링 댄스, 라인댄스), 청전동 관내 학생들의 보컬밴드(대제중)와 댄스공연(더스트-제천여중)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펼쳐진다.

영화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 코미디 영화다.

이 외에도 부대행사로 소원적기 풍선 행사 등을 마련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주민들의 소원성취 및 가정 내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먹거리 장터도 열린다.

청전동 문화행사추진위원회 이건희 위원장은 "깊어가는 가을밤, 청전동의 푸르른 시민광장에서 개최되는 '반딧불 극장'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영화 관람을 통해 이웃 및 세대 간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 화합과 대통합 분위기 조성을 위한 뜻깊은 축제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