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 세종병원-세종시 축구협회,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엔케이 세종병원-세종시 축구협회,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9.09.2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케이 세종병원이사장배 축구대회도 개최

엔케이 세종병원이 지난 18일 세종시 축구협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사진=엔케이 세종병원 제공)
엔케이 세종병원이 지난 18일 세종시 축구협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사진=엔케이 세종병원 제공)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엔케이 세종병원(이사장 김영제)이 지난 18일 세종시 축구협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이어 1층에서 협약관련 현판을 설치하는 현판식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엔케이 세종병원 이상남 행정원장, 방성식 경영기획실장, 김종은 간호부장, 이경민 대외협력팀장, 김순공 세종시축구협회장, 강현우 전무이사, 정헌길 사무국장, 채광인·김상호 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NK세종병원은 축구협회의 발전과 유소년 축구 및 동호인 축구 활성화에 앞장서는 등 선수 안전과 부상, 재활등 기타 의료적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타이틀 스폰서쉽을 통한 엔케이 세종병원이사장배 축구대회를 개최하기로 하는 등 축구협회와 동호인 축구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축을 담당하기로 했다.

이상남 행정원장은 “세종시축구협회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세종시의 거점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상생을 위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순공 회장은 “NK세종병원과의 긴밀한 관계를 통한 세종시 축구협회 발전과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통한 돈독한 상호 협력관계가 이어지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